Thursday, May 6, 2021
Fashion

“부모님한테까지…” 구구단 해체도 이겨낸 김세정, 힘든 상황 털어놨다 – 위키트리 WIKITREE

201views
이하 김세정 인스타그램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수 김세정이 악플에 대해 힘든 상황을 털어놨다. 

지난 11일 김세정은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다. 라이브에서 드라마, 일상 얘기를 팬들과 공유했다. 

라이브가 끝날 무렵 김세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에 대한 말을 시작했다. 

유튜브, ‘구찬성’

김세정은 “약간 언급하기 예민한 부분이 있다. 항상 할까 말까 고민한 부분인데, 많은 팬분들이 DM을 보낸다. 물론 친하고 예능에서 캐미도 있는 건 인정하지만 사적으로도 연락한 적 없고, 정말 재밌게 ‘범바너’만 찍었다. 생각보다 많은 DM, 댓글, 심지어 부모님 인스타에까지 안 좋은 말들을 올린다. 그런 말들은 안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며 말을 마쳤다.

더쿠

김세정의 말을 들은 팬들은 “엑소 팬들이 댓글 단 거 아니냐”, “또 팬들이 악플 달았나 보다”라며 걱정의 댓글을 남겼다. 

김세정은 현재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하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에서 유재석, 김종민, 박민영, 이승기, 이광수, 세훈 등과 함께 출연한다. 

Leave a Response